디지털 광고 비용 계산기
디지털 광고 비용 계산기 측정항목을 즉시 계산하려면 캠페인 세부정보를 입력하세요. 캠페인 형식을 비교하고, 입찰가를 최적화하고, 광고 예산을 계획하세요.
캠페인 비교
디지털 광고 비용 계산기란 무엇입니까?
디지털 광고 비용 계산기는 원하는 도달 범위와 각 채널의 가격 모델을 결합하여 포괄적인 예산 견적을 제공합니다. CPM, CPC 및 CPV 입력을 지원하므로 인벤토리 판매 방식에 관계없이 비용을 모델링할 수 있습니다.
다채널 캠페인을 계획하려면 예산을 책정하기 전에 각 채널에 드는 비용을 알아야 합니다. 이 계산기는 도달 목표를 현재 또는 예상 요율을 기준으로 달러 금액으로 변환하여 추측을 제거합니다.
대행사 및 내부 팀은 제안 및 계획 단계에서 이 도구를 사용하여 정확한 미디어 계획을 수립하고 예산 요청을 정당화하며 지출과 관련된 현실적인 KPI 목표를 설정합니다.
디지털 광고 비용 공식
가격 책정 모델에 따라 계산기는 적절한 공식을 적용하여 입력 내용에서 총 캠페인 비용을 결정합니다.
CPM 비용 = (노출수 / 1,000) × CPM 요율
CPC 비용 = 클릭수 × 클릭당 비용
CPV 비용 = 조회수 × 조회당 비용 예산 예시
$500 ÷ 100,000 = 0.005 × 1,000 = $5.00
디지털 광고 비용을 계산하는 방법
총 디지털 광고 지출을 정확하게 추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하세요.
가격 모델 선택
디스플레이용 CPM, 검색용 CPC, 동영상용 CPV 등 채널에 맞는 가격 모델을 선택하세요.
예: 프로그래매틱 디스플레이 캠페인에 대한 CPM 선택
볼륨 목표 입력
캠페인 기간 동안 달성하려는 노출수, 클릭수 또는 조회수를 입력하세요.
예: 브랜드 인지도를 위한 노출수 2,000,000개 목표
입력 속도
플랫폼 벤치마크 또는 협상된 가격을 기준으로 CPM, CPC 또는 CPV 요율을 입력하세요.
예: DSP 요율표의 CPM $6.00
총 비용 검토
계산기는 볼륨에 요율을 곱하여 총 캠페인 비용, 일일 비용 및 주당 비용 분석을 표시합니다.
예: 노출수 2,000,000개 × CPM $6.00 = 총 $12,000
Frequently Asked Questions
디지털 광고 비용 계산기의 공식은 무엇입니까?
디지털 광고 비용 계산기가 디지털 마케팅에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광고 캠페인 CPM을 낮추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하나의 예산에 CPM과 CPC 캠페인을 혼합할 수 있나요?
실제 광고비가 예상보다 높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계산기에 광고 플랫폼 수수료가 포함되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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