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M 계산기

1,000회 노출당 비용 계산기

1,000회 노출당 비용 계산기 측정항목을 즉시 계산하려면 캠페인 세부정보를 입력하세요. 캠페인 형식을 비교하고, 입찰가를 최적화하고, 광고 예산을 계획하세요.

캠페인 1
캠페인 2

캠페인 비교

캠페인 1CPM
캠페인 2 CPM
평결

1,000회 노출당 비용 계산기란 무엇입니까?

1,000회 노출당 비용 계산기는 광고가 1,000회 표시될 때마다 광고주가 지불하는 가격을 계산하는 전문 도구입니다. 이 측정항목은 1000을 의미하는 라틴어 mille에서 유래되었으므로 CPM으로 축약됩니다.

이 계산기는 다양한 채널, 광고 네트워크 및 캠페인 유형에 걸쳐 광고 효율성을 비교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서 디스플레이 배너를 실행하든 YouTube에서 동영상 프리롤을 실행하든 1,000회 노출당 비용을 알면 가장 비용 효율적인 게재위치에 예산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총 광고 지출과 게재된 노출 수를 입력하면 캠페인 지출이 업계 벤치마크(일반적으로 디스플레이 광고의 경우 2~12달러, 비디오 광고의 경우 6~30달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즉시 보여주는 CPM 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 지출 총 캠페인 지출
노출수 표시된 총 광고 수
CPM 요율 조회수 1,000회당 비용

1,000회 노출당 비용 공식

1,000회 노출당 비용 공식은 총 광고 비용을 노출수로 나눈 다음 1,000을 곱하여 1,000회 노출당 요율을 정규화합니다.

CPM = (총 광고비 ¼ 총 노출수) × 1,000

계산 예

$500
$10 $10,000
100,000
1K 1M
$5.00 $5.00 광고가 1,000회 표시될 때마다 5달러를 지불하게 됩니다.

$500 ÷ 100,000 = 0.005 × 1,000 = $5.00

1,000회 노출당 비용을 계산하는 방법

CPM을 정확하게 계산하고 광고 효율성을 평가하려면 다음 4단계를 따르세요.

1

총 광고비를 모아보세요

최종 비용에 기여하는 플랫폼 수수료 또는 대행사 인상폭을 포함하여 광고 캠페인에 지출된 총 금액을 수집합니다.

Google Ads 디스플레이 캠페인 비용은 30일 동안 $4,200입니다.

2

전달된 총 노출수 기록

광고 플랫폼의 보고 대시보드에서 총 노출수를 가져옵니다. 별도로 지정하지 않는 한 조회 가능 노출이 아닌 게재된 노출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Google Ads에서는 귀하의 캠페인이 840,000회의 노출수를 달성했다고 보고합니다.

3

CPM 공식 적용

총 지출액을 총 노출수로 나누고 그 결과에 1,000을 곱하여 1,000회 노출당 비용을 구합니다.

($4,200 ¼ 840,000) × 1,000 = $5.00 CPM

4

업계 표준에 대한 벤치마크

계산된 CPM을 업계 평균과 비교하세요. 디스플레이 광고의 가격은 일반적으로 $2~$12인 반면, 프리미엄 비디오 게재위치의 가격은 $15~$30입니다.

귀하의 $5.00 CPM은 디스플레이 광고에 적합한 범위에 속합니다.

Frequently Asked Questions

1,000회 노출당 비용 계산기의 공식은 무엇입니까?
공식은 특정 측정항목에 따라 다르지만 표준 CPM은 CPM = (총 지출 ¼ 노출수) × 1,000으로 계산됩니다. 1,000명의 시청자에게 도달하는 데 드는 비용을 측정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에 1000회 노출당 비용 계산기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1,000회 노출당 비용 계산기를 사용하면 광고주는 캠페인 효율성을 평가하고, 채널 전체에 광고비를 할당하고, 기존 디스플레이를 소셜 미디어 캠페인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광고 캠페인 CPM을 낮추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CPM을 낮추려면 타겟 고객 범위를 좁혀 낭비되는 도달 범위를 줄이고,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개선하여 참여 점수를 높이고, 최적의 게재 기간에 맞춰 광고를 예약해 보세요.
1,000회 노출당 비용을 낮출 수 있나요?
예. 전략에는 낭비되는 노출을 줄이기 위한 대상 타겟팅 개선, 여러 광고 크리에이티브 테스트, 시간대별 일정 조정, 게시자와의 대량 거래 협상 등이 포함됩니다.
CPM에는 조회 가능한 노출만 포함되나요?
표준 CPM은 게재된 모든 노출수를 계산합니다. 조회 가능 CPM(vCPM)은 IAB 조회가능성 표준(1초 동안 표시되는 픽셀의 50% 이상)을 충족하는 노출수만 계산합니다.
CPM 요율을 얼마나 자주 확인해야 합니까?
활성 캠페인의 CPM을 매주 모니터링하세요. 계절적 수요 변화, 경쟁업체 입찰, 잠재고객 포화로 인해 입찰 또는 타겟팅 조정이 필요한 변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무료 마케팅 계산기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무료 온라인 계산기 제품군을 살펴보세요. 각 도구는 광고 캠페인을 측정, 비교 및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