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M 계산기

CPM 벤치마크 계산기

CPM 벤치마크 계산기 측정항목을 즉시 계산하려면 캠페인 세부정보를 입력하세요. 캠페인 형식을 비교하고, 입찰가를 최적화하고, 광고 예산을 계획하세요.

캠페인 1
캠페인 2

캠페인 비교

캠페인 1CPM
캠페인 2 CPM
평결

CPM 벤치마크 계산기란 무엇입니까?

CPM 벤치마크 계산기는 업계 평균과 현재 CPM 요율을 측정하는 비교 분석 도구로, 이를 통해 광고 비용이 경쟁력이 있는지, 시장보다 높은지, 아니면 탁월한 가치를 나타내는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벤치마킹이 없다면 7달러 CPM은 단지 숫자일 뿐입니다. 업계 벤치마크 데이터를 통해 7달러가 카테고리 평균 12달러보다 40% 낮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즉, 강력한 협상 또는 타겟팅을 확인하거나 벤치마크가 3달러일 때 잔여 인벤토리에 대한 CPM 7달러는 심각한 초과 지불을 의미합니다.

미디어 구매자, 대행사 기획자 및 성과 마케팅 담당자는 CPM 벤치마크를 사용하여 기존 캠페인을 감사하고, 새로운 채널에 대한 현실적인 요율 기대치를 설정하고, 계획 주기 동안 예산 할당을 위한 데이터 기반 사례를 구축합니다.

귀하의 CPM 요율 현재 캠페인 지표
업계 평균 벤치마크 비교율
성능 격차 평균 이상 또는 이하

CPM 벤치마크 비교 공식

벤치마크 차이 공식은 실제 CPM과 업계 평균 사이의 백분율 차이를 계산하여 시장 대비 초과 또는 미달 지불 금액을 보여줍니다.

벤치마크 차이 = ((귀하의 CPM - 업계 평균 CPM) ¼ 업계 평균 CPM) × 100

벤치마크 비교 예

$500
$10 $10,000
100,000
1K 1M
-32.5% $5.00 귀하의 CPM은 업계 평균보다 32.5% 낮습니다. 노출수에 있어 상당한 이점을 얻고 있습니다.

$500 ÷ 100,000 = 0.005 × 1,000 = $5.00

CPM 요율을 벤치마킹하는 방법

CPM 성과를 관련 업계 벤치마크와 정확하게 비교하려면 이 프로세스를 따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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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CPM 계산

캠페인 보고에서 실제 CPM을 가져옵니다. 채널과 광고 형식별로 별도로 계산하세요. 서로 다른 형식에 걸쳐 혼합 CPM을 벤치마킹하면 오해의 소지가 있는 비교가 발생합니다.

귀하의 Facebook 동영상 광고는 $11.20 CPM으로 게재되고 $3.80 CPM의 재타겟팅을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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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산업 벤치마크 식별

특정 산업, 채널, 광고 형식, 지리적 시장에 대한 벤치마크 데이터를 찾아보세요. 가장 정확한 비교를 위해 eMarketer, WordStream 또는 플랫폼별 데이터의 보고서를 사용하십시오.

업계 벤치마크: Facebook 동영상 평균 $14.00 CPM, 디스플레이 재타겟팅 평균 $3.50 C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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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치마크 차이 계산

CPM에서 벤치마크 CPM을 빼고 벤치마크로 나눈 후 100을 곱합니다. 마이너스 비율은 평균보다 적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긍정적인 것은 그 이상을 의미합니다.

동영상: (($11.20 - $14.00) ¼ $14.00) × 100 = -20%(아래). 디스플레이: (($3.80 - $3.50) ¼ $3.50) × 100 = +8.6%(오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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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 결과에 대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벤치마크보다 훨씬 높은 CPM의 경우 타겟팅, 경쟁을 조사하거나 새로운 요율을 협상하세요. 벤치마크보다 낮은 CPM의 경우 효율적인 게재위치를 확장하여 더 많은 볼륨을 확보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Facebook 비디오 지출 규모를 조정하세요(벤치마크에 비해 20%). CPM을 3.80달러에서 벤치마크 3.50달러에 가깝게 가져오도록 디스플레이 재타겟팅 타겟팅을 최적화하세요.

Frequently Asked Questions

CPM 벤치마크 계산기의 공식은 무엇입니까?
공식은 특정 측정항목에 따라 다르지만 표준 CPM은 CPM = (총 지출 ¼ 노출수) × 1,000으로 계산됩니다. 1,000명의 시청자에게 도달하는 데 드는 비용을 측정합니다.
CPM 벤치마크 계산기가 디지털 마케팅에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CPM 벤치마크 계산기를 사용하면 광고주는 캠페인 효율성을 평가하고, 채널 전체에 광고비를 할당하고, 기존 디스플레이를 소셜 미디어 캠페인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광고 캠페인 CPM을 낮추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CPM을 낮추려면 타겟 고객 범위를 좁혀 낭비되는 도달 범위를 줄이고,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개선하여 참여 점수를 높이고, 최적의 게재 기간에 맞춰 광고를 예약해 보세요.
CPM이 낮을수록 항상 더 좋나요?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매우 낮은 CPM은 품질이 낮은 인벤토리, 봇 트래픽 또는 조회할 수 없는 게재위치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조회가능성이 20%인 2달러 CPM은 조회가능성이 85%인 6달러 CPM보다 나쁩니다. 품질 지표와 함께 CPM을 평가하세요.
CPM 벤치마크는 업계별로 어떻게 다릅니까?
금융 및 보험 평균 CPM은 12~20달러, 기술은 8~15달러, 소매는 4~10달러, 엔터테인먼트는 3~8달러, 여행은 5~12달러입니다. 고객 생애 가치가 높은 산업은 일반적으로 경쟁 심화로 인해 CPM도 높아집니다.
내 과거 CPM이나 업계 평균을 기준으로 벤치마킹해야 합니까?
둘 다. 업계 벤치마크는 귀하가 시장에서 경쟁력이 있는지 알려주고, 과거 데이터는 귀하의 성과 추세를 보여줍니다. 전략적 결정을 위해서는 업계 벤치마크를, 전술적 최적화를 위해서는 과거 데이터를 활용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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