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M 전환 계산기
CPM 전환 계산기 측정항목을 즉시 계산하려면 캠페인 세부정보를 입력하세요. 캠페인 형식을 비교하고, 입찰가를 최적화하고, 광고 예산을 계획하세요.
입력
결과
Conversion Formulas:
- CPM = CPC × CTR × 10
- CPC = CPM ÷ (CTR × 10)
- CPA = CPC ÷ (CR ÷ 100)
CPM 전환이란 무엇입니까?
CPM 전환은 한 가격 모델에서 다른 가격 모델로 광고 비용을 변환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예를 들어 CPC 입찰가를 이에 상응하는 CPM으로 변환하거나 CPA 목표를 CPM 용어로 표현합니다. 이를 통해 서로 다른 청구 구조를 사용하는 광고 플랫폼 간에 일대일 비교가 가능해집니다.
미디어 구매자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단위로 제시된 제안에 직면합니다. 한 네트워크에서는 8달러의 CPM을 제공하고 다른 네트워크에서는 0.45달러의 CPC를 청구하며 세 번째 네트워크에서는 22달러의 CPA를 제시합니다. 변환하지 않고 비교하는 것은 추측입니다. 모든 지표를 유효 CPM(eCPM)과 같은 공통 분모로 변환하면 어떤 채널이 노출 1,000회당 실제 비용이 가장 낮은지 알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담당자는 CPM 전환을 사용하여 크로스 플랫폼 캠페인에서 통합 입찰 전략을 설정합니다. 대행사 기획자는 클라이언트 KPI(예: 타겟 CPA)를 프로그래밍 방식 플랫폼에 대한 CPM 입찰로 다시 전환합니다. 재무팀은 마케팅 믹스 전체에 걸쳐 표준화된 보고를 위해 모든 캠페인 비용을 CPM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변환합니다.
CPM 변환 공식
CPC를 CPM으로 변환하려면 클릭당 비용에 클릭률(소수점)을 곱한 다음 1,000을 곱합니다. CPA를 CPM으로 변환하려면 CPA에 전환율과 CTR을 곱한 다음 1,000을 곱하세요. 각 전환에는 캠페인의 중간 성과율을 알아야 합니다.
CPM = CPC × CTR × 1,000 | CPM = CPA × CVR × CTR × 1,000 CPM 전환 놀이터
$500 ÷ 100,000 = 0.005 × 1,000 = $5.00
CPM, CPC, CPA 간 변환 방법 – 단계별
이 4단계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모든 광고 가격 책정 모델을 해당 CPM으로 변환하여 캠페인과 플랫폼 전반에 걸쳐 균일한 비교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소스 측정항목 식별
시작점이 CPC 입찰인지, CPA 타겟인지, 다른 네트워크의 기존 CPM인지 확인하세요. 정확한 값과 해당 값이 속한 캠페인을 기록해 두세요.
네트워크 A에서는 디스플레이 캠페인에 대해 $0.50 CPC의 비용을 제시합니다.
성과율 수집
클릭률(CTR)을 가져오고, CPA에서 전환하는 경우 분석에서 전환율(CVR)을 가져옵니다. 가장 정확한 전환을 위해 유사한 캠페인의 과거 데이터를 사용하세요.
유사한 디스플레이 캠페인의 이전 CTR은 0.8%(소수점 이하 0.008)입니다.
변환 공식 적용
소스 측정항목에 관련 요율을 곱하고 노출수를 1,000개로 늘립니다. CPC를 CPM으로 전환하는 경우: CPC × CTR × 1,000.
0.50달러 × 0.008 × 1,000 = eCPM 4.00달러.
채널 간 비교
이제 모든 채널이 CPM 용어로 표시되므로 가장 낮은 eCPM부터 가장 높은 eCPM까지 순위를 매겨 도달 목표에 가장 비용 효율적인 옵션을 식별하세요.
네트워크 A의 $4.00 eCPM과 네트워크 B의 $6.50 CPM — 네트워크 A는 노출수 1,000회당 38% 저렴합니다.
Frequently Asked Questions
CPM 전환 계산기의 공식은 무엇입니까?
디지털 마케팅에 CPM 전환 계산기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광고 캠페인 CPM을 낮추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내 캠페인에 가장 적합한 가격 모델은 무엇입니까?
CPM 전환은 얼마나 정확합니까?
전환에 대해 예상 CTR 또는 과거 CTR을 사용해야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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