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M 계산기

CPC 계산기 — 무료 온라인 클릭당 비용 계산기

총 광고비와 클릭수를 입력하면 CPC가 즉시 계산됩니다. 클릭당 지불 비용을 이해하고, 입찰가를 최적화하고, 캠페인 ROI를 개선하세요.

CPC 계산기이란?

CPC는 클릭당 비용을 나타냅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귀하가 지불하는 비용입니다. CPC는 클릭당지불(PPC) 광고의 기본 측정항목입니다.

CPC를 계산할 때 각 방문자의 비용을 측정합니다. CPC가 낮다는 것은 예산에 비해 더 많은 클릭이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CPC 계산기를 사용하면 이 프로세스가 즉각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지출과 클릭수를 입력하고 클릭당 비용을 확인하세요.

CPC는 Google Ads, Facebook 광고, Bing Ads 및 모든 주요 PPC 플랫폼에서 사용됩니다. CPC를 이해하면 경쟁력 있는 입찰가를 설정하고, 예산을 관리하고, 광고 투자수익(ROAS)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광고 지출 총 캠페인 비용
총 클릭수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합니다.
CPC = 비용 클릭 한 번당

CPC 계산기 공식

CPC 공식은 간단합니다. 총 광고비를 클릭수로 나누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각 클릭당 비용이 정확히 얼마인지 알 수 있습니다. 아래 플레이그라운드를 사용하여 다양한 값을 실험해 보세요.

CPC = 총 광고비 ¼ 총 클릭수

CPC 공식 놀이터

$500
$10 $10,000
100,000
1K 1M
cpc.formula.pg.cpm $5.00 클릭당

$500 ÷ 100,000 = 0.005 × 1,000 = $5.00

CPC 계산 방법 - 단계별

모든 PPC 캠페인에 대한 클릭당 비용을 계산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Google Ads를 실행하든 소셜 미디어 광고를 실행하든 프로세스는 동일합니다.

1

총 광고비 찾기

캠페인에 지출된 총 금액입니다. 광고 제작 비용이나 관리 비용이 아닌 광고 지출만 포함하세요.

귀하는 한 달 동안 Google Ads 검색 캠페인에 $800를 지출했습니다.

2

총 클릭수 계산

광고 플랫폼의 대시보드에서 총 클릭수, 즉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한 횟수를 확인하세요.

귀하의 Google Ads 캠페인에서 1,600회의 클릭이 발생했습니다.

3

CPC 공식 적용

총 광고비를 총 클릭수로 나눕니다. 이를 통해 평균 클릭당 비용을 알 수 있습니다.

$800 ¼ 1,600 = $0.50 CPC

4

비교 및 최적화

CPC를 사용하여 업계 벤치마크와 비교해 보세요. CPC가 낮다는 것은 트래픽이 더 저렴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항상 전환 품질과 비교하여 평가해야 합니다.

Google 검색의 CPC 0.50달러와 Facebook의 CPC 0.25달러 — Google은 CPC가 높음에도 불구하고 더 높은 의도의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Frequently Asked Questions

CPC(클릭당 비용)는 어떻게 계산합니까?
총 광고비를 총 클릭수로 나눕니다. 예를 들어, 500달러를 지출하고 1,000회의 클릭이 발생한 경우 CPC는 0.50달러입니다.
좋은 CPC란 무엇입니까?
업종과 플랫폼에 따라 다릅니다. Google Ads의 검색 비용은 평균 1~2달러인 반면, Facebook의 경우 평균 0.50~1.50달러입니다. 좋은 CPC는 획득당 비용을 수익성 있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CPC는 CPM과 어떻게 다릅니까?
CPC는 클릭당 비용을 청구하는 반면 CPM은 1,000회 노출당 비용을 청구합니다. CPC는 직접 반응 캠페인에 더 좋습니다. CPM은 브랜드 인지도에 더 좋습니다.
Google Ads에서 CPC를 낮추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광고의 관련성을 높이고, 키워드를 최적화하고, 제외 키워드를 사용하고, 다양한 광고 형식을 테스트하여 품질평가점수를 높이세요. 품질평가점수가 높을수록 CPC는 낮아집니다.
업종별 평균 CPC는 얼마입니까?
법률 및 보험 부문의 CPC가 가장 높습니다($5~$50+). 전자상거래는 평균 $0.50~$2인 반면, 기술/SaaS는 $2~$5입니다. B2B 산업은 일반적으로 CPC가 더 높습니다.
CPC를 CPM으로 변환할 수 있나요?
예. CPM = CPC × CTR × 1,000. CPC가 1달러이고 CTR이 2%인 경우 이에 상응하는 CPM은 20달러입니다.

무료 마케팅 계산기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무료 온라인 계산기 제품군을 살펴보세요. 각 도구는 광고 캠페인을 측정, 비교 및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