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M 계산기

배너 광고 CPM 계산기

배너 광고 CPM 계산기 측정항목을 즉시 계산하려면 캠페인 세부정보를 입력하세요. 캠페인 형식을 비교하고, 입찰가를 최적화하고, 광고 예산을 계획하세요.

캠페인 1
캠페인 2

캠페인 비교

캠페인 1CPM
캠페인 2 CPM
평결

배너 광고 CPM이란 무엇입니까?

배너 광고 CPM은 웹사이트 및 앱에 게재된 디스플레이 배너 광고에 대해 광고주가 1,000회 노출당 지불하는 비용입니다. 배너 광고는 웹페이지 전체의 지정된 광고 슬롯에 직사각형 이미지 또는 HTML5 광고 소재로 표시되는 가장 일반적인 디지털 광고 형식입니다.

배너 CPM은 디지털 광고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 중 하나이며 일반적으로 표준 디스플레이의 경우 $2 ~ $5 범위입니다. 트래픽이 많은 사이트,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위치 또는 프로그래밍 방식 보장 거래에 프리미엄을 배치하면 CPM이 8~12달러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낮은 CPM에도 불구하고 배너 광고는 브랜드 인지도 및 리타겟팅 캠페인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의 초석으로 남아 있습니다. 배너 CPM을 추적하면 게시자 성과를 평가하고 프로그래밍 방식 구매와 직접 구매를 비교하며 디스플레이 예산을 통해 도달범위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배너 지출 총 디스플레이 광고 예산
배너 조회수 페이지에 게재된 노출수
배너 CPM 배너 조회수 1,000회당 비용

배너 광고 CPM 공식

총 배너 광고 지출을 제공된 배너 노출 수로 나눈 다음 1,000을 곱합니다. 이는 귀하의 배너가 웹페이지에 1,000번 나타날 때마다 귀하가 지불하는 금액을 정확하게 알려줍니다.

CPM = (배너 광고 지출 ¼ 배너 노출수) × 1,000

배너 CPM 플레이그라운드

$500
$10 $10,000
100,000
1K 1M
배너 CPM $5.00 1,000배너 노출당

$500 ÷ 100,000 = 0.005 × 1,000 = $5.00

배너 광고 CPM을 계산하는 방법

디스플레이 배너 캠페인의 1,000회 노출당 비용을 결정하고 광고 크기 및 배치 전반에 걸쳐 최적화 기회를 식별하려면 다음 4단계를 따르십시오.

1

배너 광고 지출 합계

미디어 지출, 광고 게재 수수료,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DSP(수요측 플랫폼) 비용을 포함하여 디스플레이 배너 캠페인에 대한 모든 비용을 합산하세요.

예: 뉴스 및 라이프스타일 게시자 전반에 걸쳐 300×250 및 728×90 배너 광고를 게재하는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캠페인에 $1,800를 지출했습니다.

2

노출수를 뽑아보세요

DSP, Google Ads 또는 광고 서버에서 노출 데이터를 내보냅니다. 배너 형식 전반에 걸쳐 CPM을 비교하려면 광고 크기별로 노출수를 구분하세요.

예: Google Ads 계정에서 배너 노출수 600,000회를 보고합니다. 이는 300×250 직사각형에서 350,000회, 728×90 리더보드에서 250,000회입니다.

3

CPM 계산

배너 비용을 총 노출수로 나누고 1,000을 곱하여 디스플레이 배너 CPM을 구합니다.

예: $1,800 ¼ 600,000 × 1,000 = $3.00 CPM - 확실히 표준 배너 범위인 $2~$5 내에 있습니다.

4

크기와 배치로 최적화

배너 크기, 게재 위치(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과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 및 게시자 전반에 걸쳐 CPM을 비교하세요.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의 300×250 광고는 약간 더 높은 CPM에도 불구하고 더 나은 조회가능성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의 300×250 CPM은 $4.20이고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은 $2.10이지만,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의 광고는 클릭률이 3배 더 높기 때문에 클릭당 비용 효율성이 더 높습니다.

Frequently Asked Questions

배너 광고 CPM 계산기의 공식은 무엇입니까?
공식은 특정 측정항목에 따라 다르지만 표준 CPM은 CPM = (총 지출 ¼ 노출수) × 1,000으로 계산됩니다. 1,000명의 시청자에게 도달하는 데 드는 비용을 측정합니다.
배너 광고 CPM 계산기가 디지털 마케팅에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배너 광고 CPM 계산기를 사용하면 광고주는 캠페인 효율성을 평가하고, 채널 전체에 광고비를 할당하고, 기존 디스플레이를 소셜 미디어 캠페인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광고 캠페인 CPM을 낮추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CPM을 낮추려면 타겟 고객 범위를 좁혀 낭비되는 도달 범위를 줄이고,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개선하여 참여 점수를 높이고, 최적의 게재 기간에 맞춰 광고를 예약해 보세요.
프로그래매틱 배너 CPM은 직접 판매와 어떻게 다른가요?
프로그래매틱 배너 CPM은 공개 입찰을 통해 평균 2~4달러인 반면, 프리미엄 게시자와의 직접 판매 거래는 8~15달러입니다. 프로그래밍 방식 보장 거래는 프로그래밍 방식의 효율성과 직접적인 관계의 품질 보증을 결합하여 $5~$10 사이에 속합니다.
애니메이션 배너 광고는 정적인 광고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듭니까?
애니메이션 HTML5 배너의 CPM은 가격이 노출량과 게재위치에 따라 달라지므로 일반적으로 정적 배너와 유사합니다. 그러나 애니메이션 배너는 15~25% 더 높은 클릭률을 달성하므로 유사한 CPM에도 불구하고 클릭당 기준으로 더 비용 효율적입니다.
배너 광고 CPM을 줄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프로그래밍 방식 공개 경매 구매를 사용하고, 경쟁이 덜한 시간대를 타겟팅하고, CPM이 낮은 지역을 포함하도록 지리적 타겟팅을 확장하고, 반복 노출에 대한 초과 지불을 방지하기 위해 게재빈도 설정을 활용하고, 1달러 미만의 CPM을 제공하는 잔여 인벤토리 거래를 테스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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