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M 계산
캠페인 비교
CPM 계산기이란?
CPM은 1000회 노출당 비용을 나타냅니다. "Mille"은 라틴어로 1,000을 뜻합니다. 이는 1,000회 광고 노출에 대해 지불하는 가격입니다. 광고가 누군가의 화면에 로드될 때마다 1회 노출로 계산됩니다.
마케팅에서 CPM을 계산할 때 광고 예산이 가시성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생성하는지 측정합니다. 광고에서 CPM을 계산할 때 다양한 채널과 형식에 걸쳐 캠페인 비용을 비교합니다. CPM 계산기를 사용하면 이 프로세스가 즉각적으로 이루어집니다. 두 개의 값을 연결하면 세 번째 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CPM은 디스플레이 광고, 동영상 광고, 소셜 미디어 전반에 걸친 표준 지표이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Google, Facebook, YouTube 등 모든 주요 광고 플랫폼은 CPM을 보고합니다. 이를 이해하면 캠페인, 플랫폼 및 예산을 비교할 수 있는 기준을 얻을 수 있습니다.
CPM 계산기 공식
CPM 공식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간단합니다. 캠페인의 총 비용을 노출수로 나누고 1,000을 곱합니다. 이것이 모든 캠페인의 CPM 요율을 계산하는 방법입니다. 다음 광고 구매에 대한 CPM 비율을 계산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경우 아래 플레이그라운드를 사용하세요. 슬라이더를 끌어 CPM 공식 결과를 즉시 계산해 보세요.
CPM = (총 비용 ¼ 노출수) × 1,000 포뮬러 플레이그라운드
$500 ÷ 100,000 = 0.005 × 1,000 = $5.00
CPM 계산 방법 - 단계별
CPM은 어떻게 계산되나요? 모든 캠페인의 CPM을 찾으려면 다음 네 단계를 따르세요. 단일 광고에 대한 CPM을 계산해야 하거나 플랫폼 간 비교를 해야 하는 경우 프로세스는 동일합니다. CPM - 어떻게 계산하나요? 임의의 단계를 클릭하여 실수로 작업한 예를 확인하거나 위의 CPM 계산기를 사용하여 필요한 CPM을 찾는 방법으로 바로 건너뛸 수 있습니다.
총 캠페인 비용 찾기
이는 귀하가 광고 캠페인에 지출한(또는 지출할 예정인) 총액입니다. 광고비만 포함하고 광고 제작 비용은 포함하지 않습니다.
2주 동안 Facebook 광고 캠페인에 $1,200를 지출했습니다.
총 노출수 계산
광고 플랫폼의 대시보드에서 총 노출수, 즉 광고가 사용자에게 표시된 횟수를 확인하세요.
귀하의 Facebook 캠페인에서 240,000회의 노출이 발생했습니다.
수식을 적용하세요
총 비용을 노출수로 나눈 다음 1,000을 곱합니다. 조회수 1,000회당 비용이 계산됩니다.
$1,200 ¼ 240,000 × 1,000 = $5.00 CPM
비교 및 최적화
CPM을 사용해 업계 벤치마크나 다른 캠페인과 비교해 보세요. CPM이 낮다는 것은 도달범위가 더 저렴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항상 노출 품질과 비교하여 평가해야 합니다.
Facebook의 $5.00 CPM과 LinkedIn의 $8.00 CPM - Facebook은 더 저렴한 도달 범위를 제공하지만 LinkedIn은 더 나은 B2B 리드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별 CPM — YouTube, Google Ads 등
CPM 요율은 광고 플랫폼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YouTube의 CPM을 계산하거나 Google Ads의 CPM을 계산해야 합니까? 플랫폼마다 가격과 타겟팅 옵션이 다릅니다. 막대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해당 플랫폼의 일반적인 범위와 비용을 유발하는 요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CPM 전환 — CPC, CPP 및 CPM 계산기
CPM은 진공 상태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클릭률을 알고 있는 경우 CPC에서 CPM을 계산할 수 있고, 방송 캠페인과 디지털 캠페인을 비교할 때 CPP(포인트당 비용)에서 CPM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CPM에서 CPP로의 공식은 간단합니다: CPP = CPM × (타겟 오디언스 ¼ 1,000). 아래 변환기를 사용하여 CPP를 계산하고 지표 간에 즉시 전환하세요.
입력
결과
산업별 CPM - 의류, 운송 등
CPM은 업종에 따라 다릅니다. 패션 캠페인을 위한 의류 산업의 CPM을 계산해야 하거나 차량 모집 광고를 위한 트럭 운송의 CPM을 계산해야 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각 부문에는 고유한 벤치마크가 있습니다. 카드를 클릭하면 비용이 발생하는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3 – $12 CPM 팁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전자상거래
제품 중심의 디스플레이 광고가 가장 효과적입니다. 동적 리마케팅은 잠재고객이 사전 자격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CPM을 낮춥니다. 연휴 시즌에는 CPM이 30~60% 증가합니다.
SaaS / 기술
$8 – $25 CPM 팁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SaaS / 기술
의사결정자를 대상으로 하는 B2B SaaS는 더 높은 CPM을 유도합니다. LinkedIn은 가장 효과적이지만 비용이 가장 많이 드는 채널인 경우가 많습니다. 콘텐츠 중심 캠페인은 제품 데모 광고보다 비용이 저렴합니다.
재원
$10 – $40 CPM 팁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재원
엄격한 광고 정책을 통해 규제가 엄격한 산업입니다. CPM은 경쟁 및 규정 준수 요건으로 인해 가장 높은 수준에 속합니다. 핀테크 스타트업은 훨씬 더 높은 비용에 직면해 있습니다.
헬스케어
$8 – $30 CPM 팁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헬스케어
제한된 타겟팅 옵션(대부분의 플랫폼에는 개인 건강 타겟팅이 없음) 일반 웰니스에 대한 인식 캠페인은 직접 반응 제약 광고보다 비용이 저렴합니다.
오락
$2 – $10 CPM 팁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오락
광범위한 잠재고객은 CPM을 낮게 유지합니다. YouTube와 TikTok의 비디오 예고편과 티저 캠페인은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영화/게임 출시 기간에 일시적인 CPM 급증이 나타납니다.
부동산
$6 – $20 CPM 팁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부동산
위치 기반 타겟팅이 핵심입니다. CPM은 디스플레이용으로는 보통이지만 부동산 포털의 프리미엄 게재위치에서는 급등합니다. 비디오 연습은 더 나은 참여를 유도합니다.
의류 산업
$4 – $15 CPM 팁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의류 산업
의류 산업의 CPM을 계산하려면 계절적 수요를 고려하세요. 패션 위크와 휴일 출시는 CPM을 40~80% 높입니다. Instagram 및 Pinterest와 같은 시각적 우선 플랫폼이 가장 잘 작동합니다. 과거 구매자를 재타겟팅하면 CPM을 낮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운송 및 물류
$6 – $22 CPM 팁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운송 및 물류
트럭 운송에서 CPM을 계산하려면 B2B 타겟팅(차량 관리자, 물류 책임자)으로 인해 비용이 증가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업계 간행물과 산업별 플랫폼은 CPM이 더 높지만 전환율은 더 좋습니다. 유통 허브 근처의 지오펜스 캠페인이 잘 작동합니다.
무료 마케팅 계산기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무료 온라인 계산기 제품군을 살펴보세요. 각 도구는 광고 캠페인을 측정, 비교 및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CPC 계산기
총 지출 및 클릭 수에서 클릭당 비용을 즉시 계산하세요.
CPP 계산기
TV, 라디오 및 방송 캠페인 계획을 위한 포인트당 비용을 찾아보세요.
노출수 계산기
예산과 CPM 요율을 바탕으로 총 광고 노출수를 추정해 보세요.
eCPM 계산기
광고 수익 성과를 측정하기 위해 유효 CPM을 계산하세요.
CPM 요율 계산기
광고 예산에서 CPM 요율과 계획 노출수를 찾아보세요.
YouTube CPM 계산기
수익 및 수익 창출 재생을 통해 YouTube 광고 CPM을 계산합니다.
Google Ads CPM 계산기
Google Ads 디스플레이 및 동영상 캠페인의 CPM을 계산합니다.